몹의 공격 데미지가 0이되게 하기

2025. 3. 28. 09:05마인크래프트

    @EventHandler
    public void onGuardianHitsPlayer(EntityDamageByEntityEvent event) {
        if (!(event.getEntity() instanceof Player player)) return;

        // Handle zombie guardian
        if (event.getDamager() instanceof Zombie zombie) {
            if (zombie.hasMetadata("owner")) {
                String ownerId = zombie.getMetadata("owner").get(0).asString();
                if (ownerId.equals(player.getUniqueId().toString())) {
                    event.setDamage(0); // Cancel damage
                }
            }
        }

        // Handle skeleton guardian
        if (event.getDamager() instanceof Skeleton skeleton) {
            if (skeleton.hasMetadata("owner")) {
                String ownerId = skeleton.getMetadata("owner").get(0).asString();
                if (ownerId.equals(player.getUniqueId().toString())) {
                    event.setDamage(0); // Cancel damage
                }
            }
        }
    }

'마인크래프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API 정리  (0) 2025.04.14
Minecraft OST  (0) 2025.03.29
좀비 소환  (0) 2025.03.27
실행 및 종료 스크립트  (0) 2025.03.23
다른 몹이 나를 공격하면, 그 몹을 공격하는 좀비 코딩  (0) 2025.03.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