몹의 공격 데미지가 0이되게 하기
2025. 3. 28. 09:05ㆍ마인크래프트
@EventHandler
public void onGuardianHitsPlayer(EntityDamageByEntityEvent event) {
if (!(event.getEntity() instanceof Player player)) return;
// Handle zombie guardian
if (event.getDamager() instanceof Zombie zombie) {
if (zombie.hasMetadata("owner")) {
String ownerId = zombie.getMetadata("owner").get(0).asString();
if (ownerId.equals(player.getUniqueId().toString())) {
event.setDamage(0); // Cancel damage
}
}
}
// Handle skeleton guardian
if (event.getDamager() instanceof Skeleton skeleton) {
if (skeleton.hasMetadata("owner")) {
String ownerId = skeleton.getMetadata("owner").get(0).asString();
if (ownerId.equals(player.getUniqueId().toString())) {
event.setDamage(0); // Cancel damage
}
}
}
}
'마인크래프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API 정리 (0) | 2025.04.14 |
---|---|
Minecraft OST (0) | 2025.03.29 |
좀비 소환 (0) | 2025.03.27 |
실행 및 종료 스크립트 (0) | 2025.03.23 |
다른 몹이 나를 공격하면, 그 몹을 공격하는 좀비 코딩 (0) | 2025.03.19 |